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R CS 비전

SR CS 비전: 텍스트는 하단에 있습니다. SR CS 비전: 텍스트는 하단에 있습니다.

SR CS 비전
CS비전 - 철도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 국민감동 SRT
서비스 아이덴티티 - 당신과 만나는 모든 길에, The new SRT!
CS 핵심가치 - 안전 Safety, 신뢰 Trust, 편리 Convenience, 소통 Communication
전략방향1 - 지속가능 CS 인프라 구축
전략과제1 - ㆍ유기적 CS 조직 운영
ㆍCS 성과평가체계 개편
ㆍVOC 전략적 가치 증대
전략방향 2 -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화
전략과제 2 - ㆍ수요자 중심 고객경험관리
ㆍ서비스 품질관리 고도화
ㆍ개선활동 관리 체계화
ㆍ고객센터 전략적 운용
전략방향 3 - CS 실천문화 확충
전략과제 3 - ㆍ내부직원 만족도 제고
ㆍCS 교육체계 수립
ㆍCS 지식관리 효율화

CS 비전 담당자

CS 비전 실무담당자
부서 연락처
고객홍보처 02-6484-4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