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SR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
배포일자 2015-11-25
㈜SR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 ㈜SR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 ㈜SR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

‘브랜드분야 대상’… 내년 고속철도 개통 앞두고 소통에 주력

 

SR이 25일(수)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국민대통합위원회가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분야 대상’을 받았다.

SR은 내년 고속철도 운행에 앞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개설해  준비과정부터 고객과 소통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SR 홈페이지는 모바일,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환경에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페이스북을 비롯한 소셜미디어와 홈페이지를 서로 연동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개통준비과정을 상세히 소개하고, 열차명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1,200대 기업과 600여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인터넷소통지수(ICSI), 고객만족도 종합평가 등 각 분야 전문가 심의위원회를 거처 수상자를 선정한다.

배진원 SR 홍보실장은 “새로운 철도 시대를 열어가는 SR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결국 고객”이라며, “고객과의 소통은 SR의 최우선 가치이므로 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