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20일 오송역 단전사고 관련 이용객 보상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20일 오송역 단전사고 관련 이용객 보상
배포일자 20181123


20일 오송역 단전사고 관련 SRT 이용객 보상

택시비 지급, 48개 지장열차 반환수수료 감면, 정기권 기간 연장 등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지난 20일(화) 오송역 단전사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선의의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보상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심야시간 도착 등의 사유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는 택시비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26일(월)부터 승차권과 택시비 영수증을 역 ․ 홈페이지 ․ 앱에 제출하고 안내를 받으면 된다.
* SR이 제공한 대체운송수단(버스)으로 귀가한 고객은 택시비 보상 제외

□ 사고 당일 지연열차 승차권은 당일 역창구 반환 시 수수료를 감면했고, 미처 반환하지 못한 고객들의 승차권에 대해서도 일괄 감면조치한 후 해당 금융기관을 통해 최대 5~7일 이내에 환불할 예정이다.

□ 자세한 사항은 SR고객센터(1800-1472) 또는 홈페이지와 SRT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SR은 앞서 20일 오송역 단전사고로 열차운행이 지연되자 광역철도 분당선 임시열차운행을 요청하고, 버스 9대를 수배하여 강남, 잠실, 신천, 성남, 분당 등 고객을 목적지 인근까지 수송했다.

□ SR 권태명 대표이사는 “오송역 단전사고로 불편을 겪으신 국민들께 죄송하다.”고 밝히며, “열차운행에 만전을 기하여 다시는 이런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