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핵심 경영성과 Top 10 고객투표 | |
---|---|
배포일자 | 2022-03-17 |
“핵심 경영성과를 고객 여러분이 뽑아주세요”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17일(목)부터 27일(일)까지 2021년도 핵심 경영성과 Top 10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년 연속 세계최고 정시율 달성, 차량고장률 51% 감축, 철도운영 기관 최초 감염병 재난 매뉴얼 제정, SRT 굿즈를 통한 사회적 가치 향상, 온실가스 13% 감축,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등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SR이 지난해 이뤄낸 성과 중 가장 우수한 실적을 국민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SR이 꼽은 2021 핵심 경영성과는 △철도안전관리율 획기적 개선 및 재난관리역량 강화 △방역인프라 고도화로 2년 연속 고객감염 Zero △국민권익위 청렴도 평가 첫해 2등급 달성 △2021 대한민국 공공기관 일자리 우수사례 선정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환경보전 노력 강화 △고객중심 정시운행관리로 국민시간가치 제고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현장소통 강화로 7년 연속 무분규 임단협 체결 △차량정비 업무 효율화로 고장율 및 비용 획기적 감축 △공공기관 최초 국내외 정보보안 인증 7종 획득 등이다. 각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R 인스타그램(@srtraveler)이나 네이버 설문조사 채널(https://naver.me/xqv2pqtr)에서 알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