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2021 핵심 경영성과 Top 10 고객투표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2021 핵심 경영성과 Top 10 고객투표
배포일자 2022-03-17
2021 핵심 경영성과 Top 10 고객투표

“핵심 경영성과를 고객 여러분이 뽑아주세요”
SR, 고객 눈높이에서 경영성과 Top 10 투표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17일(목)부터 27일(일)까지 2021년도 핵심 경영성과 Top 10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년 연속 세계최고 정시율 달성, 차량고장률 51% 감축, 철도운영 기관 최초 감염병 재난 매뉴얼 제정, SRT 굿즈를 통한 사회적 가치 향상, 온실가스 13% 감축,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등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SR이 지난해 이뤄낸 성과 중 가장 우수한 실적을 국민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SR이 꼽은 2021 핵심 경영성과는 △철도안전관리율 획기적 개선 및 재난관리역량 강화 △방역인프라 고도화로 2년 연속 고객감염 Zero △국민권익위 청렴도 평가 첫해 2등급 달성 △2021 대한민국 공공기관 일자리 우수사례 선정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환경보전 노력 강화 △고객중심 정시운행관리로 국민시간가치 제고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현장소통 강화로 7년 연속 무분규 임단협 체결 △차량정비 업무 효율화로 고장율 및 비용 획기적 감축 △공공기관 최초 국내외 정보보안 인증 7종 획득 등이다. 

각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R 인스타그램(@srtraveler)이나 네이버 설문조사 채널(https://naver.me/xqv2pqtr)에서 알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