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서비스를 위한 고객 설문조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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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일자 | 2014-06-25 |
’16년 수서에서 출발하여 부산과 목포 구간을 운행하는 고속철도운영사인 ㈜SR(수서고속철도의 새 이름)은 6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1개월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고객 설문조사(‘SR에 바란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충분히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고품질의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 고객이용패턴 ▲ 운임 ▲ 역 편의시설 ▲ 차내 서비스 ▲ 열차운행패턴 등 5개 분야 24개 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조사는 ㈜SR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Rtraveler)에 방문하여 ‘SR에게 바란다’ 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의견을 낸 참여자에게는 최우수상(1명) 20만원, 우수상(2명) 각 10만원, 장려상(7명) 각 5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박영광 영업본부장은 “㈜SR은 공유가치인 ‘으뜸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려 한다. 가족 같은 서비스,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에서 시작되는 만큼 설문조사에서 제시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