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속열차 SRT에 바란다”공모전 | |
---|---|
배포일자 | 2016-04-11 |
‘SRT’, 전 국민 대상 마케팅 제안 공모전 ‧ 온라인 의견수렴
‘새로운 고속열차 SRT에 바란다’란 주제의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극대화 및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전 국민적 의견 수렴 차원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고객 중심의 마케팅 및 서비스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인 만큼 철저하게 고객의 시각에서 진행된다. SR은 온라인 의견수렴과 공모전에 채택될 경우 이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어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 창출과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이번 공모전과 온라인 의견수렴은 전 국민이 새로운 고속철도인 SRT의 성공적인 개통에 동참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고객만족 실현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고객의 목소리를 최대한 경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케팅 공모전은 새로운 고속열차인‘SRT’와 관련 △이용객 확보 및 수입증대 방안 △마케팅 실행방안 △제휴서비스 및 신상품 개발 △영업 인프라를 활용한 부대수익 창출방안 △브랜드 성장 방안 등 5개 분야로 이뤄졌다. SR은 마케팅 제안 공모작 중 10개 작품(대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 등)을 선정해 대표이사 표창과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기념품을 수여하고, 온라인 의견수렴 참가자에게 2차에 걸쳐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케팅 공모전 참가신청 및 제안과 온라인 의견수렴 등 자세한 사항은 SR 홈페이지(www.srai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