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R, 협력사 동반성장 위한 릴레이 소통 | |
---|---|
배포일자 | 2017-05-18 |
상호 존중의 자세,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 차별화된 차량관리서비스 ㈜SR(대표이사 이승호)이 협력사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4일(목)과 17일(수) 이틀에 걸쳐 이승호 대표이사, 강길현 기술본부장 등 임직원과 수서역 차량청소를 담당하는 직원(69명)이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청소담당 직원의 편의를 위해 SR 임직원이 수서역을 찾아 도시락으로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상호 소통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승호 대표이사는 차량청소와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접목시킨 ‘SRT 15분 서비스’를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는 청소담당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참신한 고객서비스 아이디어 등 개선의견을 경청했다. 청소담당 직원들은 △고객맞이 인사방식 개선 △객실내 청소 효율화를 위한 개선방안 △여름철 복장 개선 △휴게업무 공간 환경개선 등 업무와 관련된 현장의 의견을 전달했다. 또한 SRT 서비스 개선을 위해 △승차홈 안내표지 개선 △열차내 급속충전기 대여 △승차홈 의자설치 등 고객서비스 개선과 관련된 사항까지도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승호 대표이사는 “명품열차 SRT는 매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을 흘리며 항상 깨끗이 청소하고 관리해주시는 협력사 직원분들의 덕분”이라며 “함께 성장·발전하기 위해 협력사 직원 분들이 제하하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서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SRT’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호 대표이사는 취임 이후 SRT 운영에 참여하는 협력사들과 릴레이 간담회를 이어가며, 상생경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