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위한 SRT앱 개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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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일자 | 2021-06-23 |
SR,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위한 SRT앱 개선 이제 SRT앱에서 위약금 없이 열차 시간을 변경하고 열차 타는 곳도 확인할 수 있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SRT앱에서 ‘타는 곳 안내’와 ‘열차 시간 변경’ 서비스를 도입한다. 23일(수) 도입하는 ‘타는 곳 안내’ 서비스는 열차출발 15분 전부터 열차 타는 곳(승강장) 번호를 SRT앱 승차권에 실시간으로 제공해 역사 안내 전광판을 찾지 않아도 앱 승차권에서 SRT 타는 곳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대면 예매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9일(화)부터 ‘열차 시간 변경’ 서비스도 도입한다. SRT앱에서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이 역 창구를 방문하지 않아도 앱에서 편리하게 시간 변경을 할 수 있다. 기존에는 앱에서 승차권 구매 후 열차 시간을 변경할 경우 승차권 취소 후 다시 구매하거나 역 창구를 방문해 변경해야 했지만, 이번 SRT앱 개선으로 고객 편의가 대폭 향상됐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은 “이번 SRT앱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비대면 서비스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용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