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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소식 게시글 - SRT 고객 건강라운지 개소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T 고객 건강라운지 개소
배포일자 2017-01-25

Health-care 서비스 개시 … 응급환자 대응 핫라인 구축

㈜SR(대표이사 김복환)과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병원장 김근수)이 25일(수) 수서역 맞이방에 ‘SRT 고객 건강라운지’를 개소했다.

건강라운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연중무휴 운영되며, SRT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과 강남세브란스병원 등록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건강라운지에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직원 2명이 상주해 혈압 및 혈당 측정 등 간단한 응급처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열차 및 역내에서 응급환자 발생 시 초동 조치 및 상황별 대응을 담당한다.

㈜SR과 강남세브란스 병원은 건강라운지 운영 이외에도 승무원과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및 의학지식 교육, 행사 의무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SR 김복환 대표이사는 “SRT 고객 건강라운지는 고객의 요구에 앞서 선제적으로 서비스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양 기관이 협력해서 고객의 건강과 생명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김근수 병원장은 “SRT 개통 이후 성공적인 운영으로 전국에서 수도권 동남부로 접근성이 높아졌다”며, “SRT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R과 강남세브란스병원은 SRT 개통에 맞춰 지난달 6일 고객 건강라운지 운영 등을 담은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