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채용비리 피해자 제한 경쟁 채용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채용비리 피해자 제한 경쟁 채용
배포일자 20181121


SR, 채용비리 피해자 제한 경쟁 채용

올해 내 최종 합격자 발표 … 채용서류 2중 보관 등 투명성 강화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016년 채용 비리로 피해를 본 99명(중복자 제외)을 대상으로 제한공개경쟁을 거쳐 16명을 채용한다고 21일(수) 밝혔다.

□ 이번 채용은 2016년 당시 채용 절차를 준용하여 인성검사와 면접을 실시한다. 채용인원은 홍보 1명, 객실장 5명, 역무원 10명 등 총 16명이다. 최종 면접단계에서 떨어진 1명은 신원조회와 신체검사만 거쳐 채용 여부를 결정한다.

□ 채용 일정은 28일(수)부터 입사지원서를 접수하고, 다음달 9일(일) 인성검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올 12월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 SR은 이번 채용에 앞서 대상자들에게 전화, 문자, 메일, 내용증명 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응시를 안내했다.

□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과거 회사의 잘못으로 피해를 본 대상자들이 상처를 치유하고, 최종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결과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 치의 실수도 없이 공정한 채용절차를 거쳐 선발하겠다.”라고 말했다.

□ SR은 외부전문가 참여, 감사인 입회, 채용관련 서류 2중 보관 등 비위 행위가 발생할 수 있는 여지를 원천적으로 사전에 차단하고, 만일 입사 이후에도 부정 사실이 밝혀진 경우 득시 퇴출 조치하는 등 채용에 관해서는 어떠한 의구심도 허용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