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습니다. 상담사 권태명입니다”
SR 임원진, VOC 현장 경영 서비스 개선 및 접점직원 고충 체험
- SR은 21일(화)~22일(수) 이틀간 권태명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직접 고객의 소리(VOC)를 듣고 상담하는 ‘VOC 체험의 날’ 행사를 열었다.
- ‘VOC 체험의 날’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어 서비스를 개선하고, 상담 직원의 고충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22일(수) 고객센터와 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VOC에 대해 직접 전화 상담을 하고, 서면으로 답변서도 작성했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이날 고객센터 일일상담원으로 할인쿠폰 이용방법, 열차 내 유아 소음, 임산부 공공할인 신청방법 등을 문의하는 고객과 직접 상담했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열차 내 유아 소음문제 개선을 요구한 고객에게 우선 여행 중 불편을 겪게 된 점에 대해 사과했다. 권 대표이사는 유아동반고객과 일반고객 모두 편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SR은 앞으로도 경영진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서비스제도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고객의 소리에 공감하며 경청하는 것이 곧 서비스 개선의 출발점”이라며, “고객중심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