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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소식 게시글 -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습니다. 상담사 권태명입니다”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습니다. 상담사 권태명입니다”
배포일자 20190522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습니다. 상담사 권태명입니다”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겠습니다. 상담사 권태명입니다”

SR 임원진, VOC 현장 경영 서비스 개선 및 접점직원 고충 체험



  • SR은 21일(화)~22일(수) 이틀간 권태명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직접 고객의 소리(VOC)를 듣고 상담하는 ‘VOC 체험의 날’ 행사를 열었다.

  • ‘VOC 체험의 날’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어 서비스를 개선하고, 상담 직원의 고충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22일(수) 고객센터와 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VOC에 대해 직접 전화 상담을 하고, 서면으로 답변서도 작성했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이날 고객센터 일일상담원으로 할인쿠폰 이용방법, 열차 내 유아 소음, 임산부 공공할인 신청방법 등을 문의하는 고객과 직접 상담했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열차 내 유아 소음문제 개선을 요구한 고객에게 우선 여행 중 불편을 겪게 된 점에 대해 사과했다. 권 대표이사는 유아동반고객과 일반고객 모두 편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SR은 앞으로도 경영진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서비스제도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고객의 소리에 공감하며 경청하는 것이 곧 서비스 개선의 출발점”이라며, “고객중심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