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4. 고향 앞으로
추석명절을 맞아 11일(목) SRT 수서역에서 귀성객들이 선물을 한아름 안고 고향가는 열차에 오르고 있다. SR은 가용열차를 최대한 증편하여 이번 추석연휴 동안 36만여명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5. 추석선물은 사회적기업 제품으로
SRT 수서역에서 15일까지 사회적 기업 추석선물 특별판매전이 열린다. 이번 특별 판매전은 정부의 내수 진작 정책에 부응하고, 우수 사회적 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를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6. 우리가족 생명부터 지켜야지요
강남소방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11일(수) SRT 수서역에서 심폐소생술 교육과 고향집에 주택화재경보기와 소화기 설치 캠페인을 벌였다.
7. 8. 추석명절은 청렴하게
SR(상임감사 유정열)은 11일(수) SRT수서역 맞이방에서 강남구 청렴사회 민관협의회와 함께 추석명절을 맞아 SRT 귀성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공부문의 청렴의지를 적극 홍보하고, 청렴한 추석명절을 위한 반부패·청렴실천 합동 캠페인을 벌였다.
9. 떡드시고 추석명절 풍성하게 보내세요
SR은 추석명절을 맞아 SRT 수서역에서 귀성객들에 떡과 커피를 나누고, 전통문화 체험 이벤트를 벌였다. 사진왼쪽부터 최덕율 SR 영업본부장, 전현희 국회의원.
10. 고향가는 길에 건강 챙겨요
연세대 강남세브란스 병원은 11일(수) SRT 수서역 고객건강라운지에서 추석 귀성객을 대상으로 건강상담과 혈당측정 등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여행 응급키트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