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영역
전체 1,144건
  •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클린페이’ 도입

    SR,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클린페이’ 도입 하도급 대상 계약에 적용하여 ‘하도급 체불 원천봉쇄’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공정한 계약문화 정착과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클린페이’(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를 도입한다고 13일(목) 밝혔다. □ 클린페이는 SR이 발주한 공사(용역) 대금이 도급업체로부터 하도급업체와 근로자, 기계장비 대여업자 등에게 지급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서 각종 대금이 목적에 맞게 지급되는지를 확인하고 통제하는 시스템이다. ※ 클린페이 시스템 안내도 참고 □ 클린페이 전용계좌를 이용하면 원도급자가 하도급자에게 지불해야하는 대금을 전용하는 것이 금지된다. □ SR은 클린페이 도입으로 사회적 약자인 근로자와 하도급업체가 임금과 대금지급을 실질적으로 보장받게 돼 고질적 병폐인 체불시비가 없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권태명 SR 대표이사는“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도입으로 각종 대금지급 투명성이 확보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겠다.”라고 말했다.  

  • SR-세스코 업무 협약 체결

    SR-세스코 업무 협약 체결 철도역사 매장 ‘식품위생 진단서비스’ 최초 도입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수서·동탄·지제역사 내 매장의 식품위생 진단 서비스 도입을 위해 ㈜세스코와 업무협약(MOU)을 13일(목) 체결했다. □ SR은 수시 현장점검과 정기 SLA(Service Level Agreement) 평가 등으로 식음매장을 관리해 왔으며, 갈수록 높아지는 고객의 위생 관련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세스코와 철도시설 최초로 식품위생 진단 서비스를 실시한다. □ SR은 첨단 위생진단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와 협약을 계기로 매장의 청결 및 식품위생관리를 한층 강화하여 고객에게 안전한 식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 SR 노사, 공동활동 협정서 체결

    “상생·협력”노사문화 정착 및 노사 신뢰 강화 SR-SR노동조합, 노사공동활동 협정서 체결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018년도 단체협약 체결을 계기로 SR노동조합(위원장 김상수)과의 상생·협력 노사문화 정착 및 노사 신뢰 강화를 위하여 ‘2019년도 노사공동활동 협정서’를 체결했다. □ 이번 협정서로 SR 노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노사공동 프로그램 선정 및 진행시 적극 협력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노사가 노력하며, 사회가치 실현을 위하여 고객서비스 향상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 SR 권태명 대표이사는 “공공기관 중 모범이 되는 단체협약 체결을 계기로 노사가 합심하여 철저한 안전사고 예방 및 모두가 만족하는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민의 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SRT고객 대상 롯데월드 최대 40% 할인

    SRT를 타면 롯데월드가 저렴해진다! 어드벤처 40%, 아쿠아리움 30%, 서울스카이 15% 최초 동시할인!! □ SR(대표이사 권태명)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SR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12월 내 구매한 SRT 승차권 또는 예매내역을 롯데월드 해당 매표소에 제시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40%할인을 비롯하여, 650종 55,000마리의 해양생물을 보유하고 있는 아쿠아리움은 약 30%할인, 국내 최고 123층 555m 높이를 자랑하는 서울스카이 전망대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정가 57,000원(어른) 50,000원(청소년) 46,000원(어린이) 31,000원(어른) 27,000원(어린이) 27,000원(어른) 24,000원(어린이) SRT 할인가 34,000원(어른) 30,000원(청소년) 27,000원(어린이) 22,000원(어른) 19,000원(어린이) 23,000원(어른) 20,400원(어린이) □ 롯데월드의 주요 3개 콘텐츠 동시 제휴할인 이벤트는 롯데월드 개장 이래 최초 진행되는 것으로 SRT를 이용하는 서울여행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SRT 수서역에서 잠실 롯데월드까지는 대중교통으로 약 2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