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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보호인증(ePRIVACY PLUS) 3년 연속 유지

    에스알, 개인정보보호인증(ePRIVACY PLUS) 3년 연속 유지 법규 준수 및 개인정보 관리 보호조치…고객 정보보호 관리체계 안정성 입증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개인정보보호인증인 ‘ePRIVACY PLUS’ 2차 사후심사에 통과하며 3년 연속 인증을 이어갔다고 28일(목) 밝혔다. ePRIVACY PLUS는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법규 준수 및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한 보호조치 이행 여부를 확인하는 국내 유일의 개인정보보호 민간 인증제도다. 심사범위에 따라 △ePRIVACY △ePRIVACY PLUS △PRIVACY로 구분되며, 에스알은 지난 2021년 ePRIVACY 최초 취득 후 심사 범위가 확대된 ePRIVACY PLUS를 2022년 취득했다. 한편, 에스알은 ePRIVACY PLUS 3년 연속 인증을 비롯해 공공기관 최초로 국내외 정보보호 인증 7종(ISMS-P, ePRIVACY PLUS,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AAA등급), ISO 27001·27701·27017·27018)을 획득했으며, 4년 연속 정보보호 공시 우수기업 지정 등 최고수준의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확보하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ePRIVACY PLUS 인증으로 고객 정보보호 관리체계의 안정성을 대내외적으로 입증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국민이 더욱 신뢰하는 고객 정보보호 시스템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노·사 공동 안전보건경영 선언

    에스알, 노·사 공동 안전보건경영 선언 경영진 안전의지 반영 … 중대재해 ‘Zero’ 등 노사 공동노력 선언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27일(수)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조성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노·사 공동 안전보건경영 선언식’을 열었다. 이날 선언식에는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와 김상수 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사업장을 위한 경영진의 안전의지를 반영한 안전보건경영방침 개정안을 선언했다. 선언식을 통해 에스알 노사는 △중대재해 Zero △지속적인 안전교육 △안전점검활동 △건강증진활동 참여까지 4가지 사항에 대하여 공동의 노력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산업재해 예방문화를 확산하고 상생과 안전을 더욱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임직원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안전보건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 '정보보호 국제 표준인증' 4종 3년 연속 유지

    에스알, '정보보호 국제 표준인증' 4종 3년 연속 유지 ISO27001 인증 전환심사 및 ISO27701·27017·27018 갱신 심사 통과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련 4개 표준에 대한 통합 갱신심사에 통과했다고 20일(수) 밝혔다. 에스알이 이번에 취득한 통합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가 지정한 인증기관인 ‘DNV’의 심사를 통해 진행됐으며,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ISO27701(개인정보보호 경영시스템), ISO27017·27018(클라우드 서비스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 국제표준)’까지 4종 인증을 3년 연속 이어갔다. 정보보호경영시스템 ‘ISO27001’은 현재 정보보호경영시스템 관련해 가장 인정받는 국제 표준이며, 조직의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을 구축, 이행, 유지 관리, 모니터링 및 개선하기 위한 요건을 자세히 설명한다. 취득일로부터 3년간 인증이 유효하며, 획득 후 연간 1회 사후 심사를 받게 된다. 특히 이번 갱신은 ISO27001:2013에서 최신 ISO27001:2022 버전으로 전환 심사를 받았다. 개인정보보호 경영시스템 ‘ISO27701’과  클라우드 서비스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 국제표준 ‘ISO27017·27018’은  ISO27001 국제 표준에 기반한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수립 및 운영하고 있는 조직에서 각 국제 표준에서 요구하는 추가 요구사항의 이행 등을 통해 표준을 조직에 도입 및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에스알은 ISO27001을 2020년 획득했으며, 2021년 3월에 ISO27701, 11월에 ISO27017·27018 인증을 획득하며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역량을 증명해왔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적극적인 정보보호 관리체계 운영 및 관리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20일부터 SRT 고객 감사제 돌입

    "봄을 달리는 SRT"…20일부터 고객 감사제 돌입 SRT 운임할인, 제휴업체 특별할인,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 역대급 다양한 할인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봄을 맞아 20일(수)부터 ‘2024년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역대급 다양한 할인상품을 운영한다. 2024 SRT 고객감사제는 SRT 운임할인을 비롯해 호텔·리조트, 렌터카, 놀이동산 등과 연계한 다양한 특별할인, 경품이벤트 등을 운영해 4월 30일까지 SRT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20일(수)부터 이용할 수 있는 SRT 운임할인에는 △심야·새벽시간 열차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할인’ △동해선 포항역 출도착 열차 대상 최대 30% 할인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특별할인 △SRT 승차권과 테마파크 이용권 결합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SRT플레이(Play) 결합상품 할인’ 등을 운영한다. 제휴사와 동반 연계한 특별할인도 운영한다. SRT를 이용해 전국 주요호텔과 협력한 호텔 결합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렌터카와 최대 60% 렌터카 할인혜택도 제공해 이동편의를 높인다. 또한, 한국핸드볼연맹과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4월말 열리는 ’23-’24 핸드볼 H리그 결승전 경기관람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감사제 기간 동안 SRT를 최다이용, 최대금액사용 고객을 비롯해 열차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운임할인쿠폰, SRT굿즈, 팸투어 기차여행상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역대급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행복한 봄 여행을 떠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봄을 맞아 역대급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2024년 SRT 고객감사제’를 3월 20일(수)부터 4월 30일(화)까지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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