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영역
전체 1,234건
  • SRT 고객의 마음에 카네이션 달아드려요

    어버이날 수서역 방문고객 즉석사진 이벤트 ㈜SR(대표이사 이승호)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SRT 수서역에서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벌였다. SR은 5월 한 달 동안 SRT 홈페이지에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글을 남기면 본인이 탑승하는 열차에서 승무원이 사연을 전달해준다.  

  • 전 세계 미녀들, SRT타고 철도안전 캠페인

    ㈜SR, 슈퍼탤런트 참가자에게 SRT 국제홍보대사 위촉장 수여 ㈜SR(대표이사 이승호)은 2일(화) 전 세계 미녀들과 함께 수서역에서 ‘SRT 철도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S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SRT 이용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 철도이용의 안전을 위해‘2017 슈퍼탤런트 오브더월드 시즌8’을 위해 내한한 33개국 슈퍼탤런트들과 함께 철도안전 캠페인을 벌이게 됐다. 이날 세계 각국의 슈퍼탤런트들이 수서역을 찾은 고객들에게 일일이 전단지를 나누어주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슈퍼탤런트 대회 참가자들은 전 세계 33개국을 대표하는 재능과 미모를 겸비한 만능 탤런트들로, 이날 행사 후 부산행 열차를 타고 SRT 홍보를 위한 영상을 촬영했다. 이승호 대표이사도 이날 슈퍼탤런트들과 캠페인에 참석하고, 이들에게 ‘SRT 국제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 대표는“안전과 서비스 등 모든 철도분야에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이라며“SR이 세계수준의 철도서비스를 선도하는 철도 운영사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T, 목포 출·도착 승차권 10%할인

    세월호 추모 방문객 지원 … 4월 16일부터 1개월간 ㈜SR(대표이사 이승호)은 세월호 사고 3주기를 맞아 목포를 방문하는 추모객을 지원하기 위해 4월 16일부터 1개월간 열차운임을 10% 할인한다. 해당기간 SRT를 이용하여 목포역에 도착하거나, 출발하는 고객은 열차운임을 1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목포역에서 세월호가 거치된 목포신항까지는 임시버스가 하루 11회 운행하며, 카셰어링을 이용할 수도 있다. SRT 운임할인과 연계교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RT 홈페이지(etk.srail.co.kr)에서 알 수 있다.

  • SRT 회원 124만명 가입

    SR 첫 회원등급 지정 … 할인쿠폰‧좌석승급쿠폰 등 제공 SRT를 이용하는 SR 가입회원이 총 124만명에 이른 것으로 집계됐다. ㈜SR(대표이사 이승호)은 개통 이후 처음으로 회원등급을 지정하고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월) 밝혔다. SR은 지난해 12월 9일 개통부터 3월 말까지 가입한 총 124만명의 회원 중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을 지정했다. SR회원 등급은 4등급으로 구분되며 분기별 15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있는 VIP회원은 1,937명으로 집계됐다. ㈜SR은 우등회원 등급 이상에게는 SRT 운임 할인쿠폰과, 일반실을 특실로 업그레이드하는 좌석승급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 등급인 VIP 회원은 수서역 고객접견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위 200명에게는 특별혜택으로 오크벨리 숙박권이 제공된다. 할인쿠폰과 좌석승급 쿠폰은 순차적으로 발행되며 SR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RT 앱은 월평균 100만명 이상이 이용해 회원 대부분이 자주 이용하는 액티브 유저(Active Users)로 나타났다. ㈜SR 이승호 대표이사는“SRT가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게 된 것은 회원분들의 덕분이다”라며“앞으로도 SRT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