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실서비스
SRT 특실물품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한 고객맞춤 패키지 상품 제공
- 물품
(기본) 생수, 견과류, 쿠키, 물티슈
(선택) 신문, 수면안대
- 제공방법 : 기본제공 물품은 패키지 형태로 모든 특실 고객에게 승무원이 직접 제공하고,
선택물품은 고객 요청 시 승무원이 개별 제공
※ 상기 물품은 고객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차내 영상광고서비스
- 운영사 : iMBC
- 서비스내용 : 차내 자동안내방송 및 영상콘텐츠 송출
- 광고 : 영상, 음성, 래핑, 헤드레스트 광고
- 담당자 : 진성우 부장(02-2015-1209)

무선인터넷서비스
- 운영사 : KT
- 서비스내용 : 매월 80TB 사용 가능(최대 1GB/인)
※ 전체 용량 소진 시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1588-5660(08:00~23:00)
※ 일부 구간에서 이용 속도가 느리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차 내 이벤트 안내
- 사랑의 프로포즈 서비스
- 대상 : SRT승차고객
- 신청방법 : 열차출발 5일 전 고객사연 유선신청 (02-6484-4447)
- 열차 내 프로포즈 및 감사 사연 소개를 통한 감동적인 서비스 제공
※ 차내 육성방송으로 사연소개 및 기념촬영 등
- SRT 행복이벤트 서비스
- 대상 : SRT승차고객
- 시행일 : 설, 가정의 달, 추석,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 상황에 따라 이벤트 일정 변경 가능
- 여행 중 고객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 퀴즈 등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