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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 주식회사 에스알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인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편 ∙ 불합리한 내부규제의 발굴 ∙ 개선하며, 법령규제에 대하여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의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이며, 경영상 발생하는 애로사항 해결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관의 전문가를 통하여 경영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R 마스코트

기업성장 응답센터 처리 절차

1. 애로사항 신고 : 서식 작성 또는이메일 신청 → 2. 신청사항 확인·접수 : 접수내용 확인 및 접수 → 3. 분류 및 검토 : 소관 부서 분류, 필요 시 유관기관 협의 → 4. 결과 회신 : 개별회신(접수일로부터 50일 이내)

기업성장 응답센터 접수방법 및 문의처

접수방법

  • 오프라인 : 주식회사 에스알 본사 7층 혁신성장처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56길 12 희림빌딩
  • 온라인 : 주식회사 에스알 홈페이지 접속 (http://etk.srail.kr) ▶︎ 고객안내 ▶︎ 기업성장응답센터 ▶︎ 서식 다운로드 후 ▶︎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 (osmb@srail.or.kr)

문의처 - 주식회사 에스알 기업성장응답센터 담당자

  • 기업규제 신고센터 : 02-6484-4663
  • 기업애로 상담센터 : 02-6484-4653
기업성장응답센터 체계도

기업성장응답센터 브로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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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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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옴부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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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 보호위반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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