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회사소개
언어를 선택하세요.
Language
한국어
English
中文(简)
中文(繁)
日本語
Move
승차권
승차권예약
일반승차권 조회
단체승차권 조회
할인승차권 조회
발권ㆍ취소ㆍ변경
발권/취소
예약변경
이용내역/영수증
이용내역 내려받기
인터넷환불접수
고객안내
공지사항
자주찾는질문(FAQ)
고객의 소리
SR 고객센터
유실물안내
고객서비스헌장
기업성장응답센터
여객운송약관
안내사항
이용안내
종합이용안내
승차권이용안내
정차역이용안내
운행구간
부대사업안내
지연배상신청
회원서비스
회원제도소개
제휴서비스 안내
자가발권이용실적
회원가입신청
회원탈퇴안내
미등록고객 예매
미등록고객 예약ㆍ발권
미등록고객 환불
미등록고객 재발권
미등록고객 이용내역
비회원 승차권 영수증
공공할인 이용신청
여행상품
SRT BEST 여행상품
지역별 여행상품
당일 여행상품
1박2일 여행상품
2박3일 여행상품
계절여행 특별관
상담내역
홈
고객안내
고객의 소리
상담내역
고객정보입력영역
“SR 직원들은 VOC를 [복(福)]이라고 부릅니다.”
고객님께서 SR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주심에 SR에 들어오는
‘고마운 복’
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 소리는 정확한 정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기 위해 회원으로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OC 운영시간은 월~금 09시부터 18시입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문의가 집중되거나 주말의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대표번호(1800-1472)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은 홈페이지/앱 > 마이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풍양속 및 사회 통념에 어긋나는 욕설, 비속어 등의 부적절한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답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민원 내용은 민원처리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 보호법」등에 따라 보호 됩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에스알>은 고객의 소리 등록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필수)동의서에 대한 표
개인정보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이용기간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 안내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필수항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동의
미동의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선택) 내역에 대한 표
제공받는 자
수집·이용 목적
보유·이용기간
집전화번호
고객의 소리 처리 안내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선택항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전화를 통한 고객의 소리 처리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선택)
동의
미동의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에 대한 표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항목
보유·이용기간
한국철도공사
공용역(부산, 광주송정, 목포역 등)의 민원 업무 처리를 위한 정보 제공
성명, 휴대전화번호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공용역의 민원 업무 처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하는데 동의하십니까?
동의
미동의
모두 동의합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 전 FAQ로 궁금한 점을 먼저 확인하세요.
FAQ 바로가기
고객의 생각에서 출발하는 국민의 철도 플랫폼, 고객의 소리를 통해 개선된 SR 서비스 사례를 소개합니다.
서비스 개선사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