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권] 보낸 선물이 받는 사람에게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
---|---|
등록일 | 2024-01-23 |
비회원에게 승차권을 선물할 경우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물하기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할 경우, 받는 사람에게 정상적으로 승차권이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 보낸 선물하기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승차권의 반환 등은 어려울 수 있으니, 선물하기를 보내기 전 반드시 입력한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받는 사람에게 정상적으로 선물하기 승차권이 전달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1800-1472), 고객의 소리 또는 역 창구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받는 분 정보가 잘못 입력된 경우, 선물 보낸사람의 회원번호나 연락처 등의 정보 제공 시 선물하기 내역 조회가 더욱 원활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