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개명을 했는데 회원정보에서 이름은 어떻게 수정하나요? | |
---|---|
등록일 | 2017-06-20 |
이름을 변경하실 고객님들께서는 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 또는 아이핀 인증업체에 개명이 완료된 상태여야 하며, 변경된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다시 받으셔야 시스템에 반영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방법 1.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정보수정) - 이름변경 2. 휴대폰 혹은 아이핀 인증절차를 통해 개명하신 이름으로 변경 * 변경 확인 1. 정상 인증절차를 통해 변경이 완료되면 자동 로그아웃 되며, 본인인증기관에 아직 개명이 반영되지 않았다면 이름이 동일하다는 메시지 출력 됨 2. 재 로그인 시 변경된 이름으로 표기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