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공지사항 게시글 - SRT 정기 / 회수승차권 구매 프로세스 개선 안내의 등록일, 내용 제공표
SRT 정기 / 회수승차권 구매 프로세스 개선 안내
등록일 2019-05-13

SRT 정기 / 회수승차권 구매 프로세스 개선 안내


정기 / 회수승차권 이용고객의 원만한 승차권 구입을 위하여 구매 프로세스가 개선될 예정입니다.
이용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원만한 정기 / 회수승차권 구매를 위한 번호표 부여 안내

  • 개선일자 : 2019년 5월 15일(수), 오전7시부터~
  • 개선내용 : 구매 시 번호표 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정기 / 회수승차권 결제 (설∙추석 명절 예매 프로세스와 동일)

2. 번호표 부여 화면 표출 및 유의사항 안내
   [정기/회수승차권 발권] → [정기승차권 발권/회수승차권 발권] → [구간, 사용개시일, 승객유형, 사용기간 설정] → [조회하기] 선택 → 번호표 부여 화면 표출

정기/회수승차권 구매 시 유의사항 :

  • 중지버튼 클릭 후 재조회 시 순번 초기화
  • 앱 강제 종료 및 다른 앱 접속 시 순번 초기화
  •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가 없는 경우 순번 초기화

기존앱 신규앱

※ 번호표 부여 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출됩니다. 유의사항을 참고하시어 정기/회수승차권 구매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SR고객센터(☎1800-1472)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