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공지사항 게시글 - ’19년 하반기 SR 성과공유과제 업체 선정 공모의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제공표
’19년 하반기 SR 성과공유과제 업체 선정 공모
등록일 2019-11-08
첨부파일

’19년 하반기 SR 성과공유과제 업체 선정 공모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제8조제1항에 따라 ㈜SR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발전하기 위한
성과공유과제를 추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모하오니 희망하는 사업자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공모분야

  • 가. SR 내·외부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19년 하반기 추진 과제 4건
    * 내부적으로 기 선정된 과제(붙임 1 참조)에 대해 성과공유를 할 수 있는 업체 공모

2. 참가대상

  • 가. 「중소기업기본법」시행령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중견기업

3. 신청방법

  • 가. 신청기간 : 2019. 11. 8.(금) ∼ 2019. 11. 22.(금), 15일간
  • 나. 신청방법 :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2019년 11월 18일 소인분까지)
    ※ 접수처 :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281 효성수서빌딩 9층 재무경영처
  • 다. 제출서류

신청서류 제출서류 비 고
성과공유
과제신청서
▪ 과제명, 수행기간, 목표 및 수행방법, 기대효과 등을 기재 붙임 2
수행계획서 ▪ 현황, 기술개발 목표 및 내용, 추진전략, 기대성과, 활용방안 등을 자유양식으로 기재 (필요한 경우 세부 증빙자료 첨부) 붙임 3
증빙서류 ▪ 중소기업확인서(공공구매종합정보망 또는 중소기업 현황정보시스템 자료)
▪ 법인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4. 문의사항

  • SR 재무경영처 이용주 과장(☎ 02-6484-4342)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SR 고객센터(☎︎1800-147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