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검색영역
전체 52건
자주찾는질문(FAQ) : 번호, 제목, 등록일에 대한 표
번 호 제 목 등록일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어떤 조치를 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마스크가 없으면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고객이 있어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는 어떻게 방역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승차권을 환불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2016-12-26
22 [승차권] 원하는 시간대 열차가 매진인 경우 다른 열차의 표를 구입하고 원하는 열차에 탈 수 있나요? 2017-12-20
21 개명을 했는데 회원정보에서 이름은 어떻게 수정하나요? 2017-06-20
20 [레일리지] 레일리지란 무엇인가요? 2017-05-11
19 [정기승차권] 정기승차권 이용 시 반드시 지정열차만 탑승해야 하나요? 2017-04-14
18 [정기승차권] 가는 열차 1개, 오는 열차 1개를 지정하고 열차별 발매 수량은 왜 제한 한건가요? 2017-04-10
17 [정기승차권] SRT 정기승차권을 한마디로 정리해 주세요. 2017-04-10
16 [정기승차권] 정기승차권은 언제부터 시행되나요? 2017-04-10
15 [정기승차권] 정기권 판매수량이 부족한거 아닌가요? (구매제한이 없는 타 고속열차와 비교) 2017-04-10
14 [정기승차권] SRT의 차별화 전략인 차내 쾌적성의 유지가 곤란해 진거 아닌가요? 2017-04-10
13 [정기승차권] 온라인으로만 발매하여 오프라인 이용자를 차별하는건 아닌가요? 2017-04-10
처음 1 2 3 4 5 6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