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검색영역
전체 52건
자주찾는질문(FAQ) : 번호, 제목, 등록일에 대한 표
번 호 제 목 등록일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어떤 조치를 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마스크가 없으면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고객이 있어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는 어떻게 방역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승차권을 환불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2016-12-26
32 [앱, 홈페이지] 국가유공자도 SRT 어플에서 할인나 무임 적용이 가능한가요? 2017-12-20
31 [앱, 홈페이지] 앱에서 중련/단편성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2017-12-20
30 [승차권] 캡쳐한 승차권을 가지고 열차에 탈 수 있나요? 2017-12-20
29 [역 운영] 역에 수유실이 있나요? 2017-12-20
28 [승차권] 승차권에 승강장 번호가 없던데 열차 타는 곳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2017-12-20
27 [역 운영] 유실물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2017-12-20
26 [승차권] 어플에서 경로할인이 없던데 반드시 역에서 구입히야 하나요? 2017-12-20
25 [승차권] 자동발매기에서 홈티켓 재발매(인쇄) 기능이 되나요? 2017-12-20
24 [앱, 홈페이지] 어플에서는 승차권 변경이 안되나요? 2017-12-20
23 [승차권] SR은 입석을 판매하지 않나요? 2017-12-20
처음 1 2 3 4 5 6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