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검색영역
전체 52건
자주찾는질문(FAQ) : 번호, 제목, 등록일에 대한 표
번 호 제 목 등록일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어떤 조치를 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마스크가 없으면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고객이 있어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는 어떻게 방역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승차권을 환불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2016-12-26
42 [영업제도] 동반유아 할인은 보호자 한 명당 몇 명까지 가능하나요? 동반유아 관련 안내는 어디 있나요? 2017-12-20
41 [앱, 홈페이지] 승차권 확인시 “타스마트폰 발권”이라고 뜨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7-12-20
40 [승차권] 구매한 승차권의 날짜와 시간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7-12-20
39 [앱. 홈페이지] 자주 사용하는 카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2017-12-20
38 [앱, 홈페이지] 스마트티켓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2017-12-20
37 [앱. 홈페이지] 스마트폰에서 SRT 어플 검색이 안됩니다. 2017-12-20
36 [영업제도] 아이가 만6세가 채 되지 않았는데 어린이 요금을 내야하나요? 2017-12-20
35 [영업제도] 지연할인증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017-12-20
34 [영업제도] 탑승한 열차가 지연되었는데 이에 대한 보상 기준을 알려주세요 2017-12-20
33 [회원제도] SRT 고객라운지 이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2017-12-20
처음 1 2 3 4 5 6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