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검색영역
전체 57건
자주찾는질문(FAQ) : 번호, 제목, 등록일에 대한 표
번 호 제 목 등록일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어떤 조치를 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마스크가 없으면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고객이 있어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는 어떻게 방역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승차권] 승차권을 환불했는데 결제금액 환불은 언제되나요? 2016-12-26
47 [역사 이용] 역에 있는 자동발매기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2021-06-08
46 [앱 이용]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승차권을 SRT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나요? 2021-06-08
45 [승차권] 승차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2021-06-08
44 [승차권] 열차 승차권이 매진됐을 경우, 입석 승차권을 판매하나요? 2021-06-08
43 [승차권] 승차권을 예매하려면 SR회원으로 가입해야하나요? 2021-06-08
42 [앱 이용] SRT앱 업데이트 후 자동 로그인이 해제되었습니다. 2021-01-05
41 [앱 이용] 개선된 SRT앱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2021-01-05
40 [앱 이용] SRT앱 업데이트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2021-01-05
39 [앱 이용] SRT앱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경우 이용이 가능한가요? 2021-01-05
38 [앱 이용] 기존 SRT앱으로 승차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업데이트를 해도 승차권 확인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2021-01-05
처음 1 2 3 4 5 6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