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검색영역
전체 68건
자주찾는질문(FAQ) : 번호, 제목, 등록일에 대한 표
번 호 제 목 등록일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어떤 조치를 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마스크가 없으면 열차를 이용할 수 없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고객이 있어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열차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나요? 2020-10-07

공지

[코로나19] 역과 열차는 어떻게 방역하고 있나요? 2020-10-07

공지

승차권을 환불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2016-12-26
68 [앱]SRT앱 업데이트 후 자동 로그인이 해제되었습니다. 2021-01-05
67 [앱]개선된 SRT앱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2021-01-05
66 [앱]SRT앱 업데이트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2021-01-05
65 [앱]SRT앱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경우 이용이 가능한가요? 2021-01-05
64 [앱]기존 SRT앱으로 승차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업데이트를 해도 승차권 확인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2021-01-05
63 [앱]기존에 사용하는 SRT앱은 삭제해야 하나요? 2021-01-05
62 [앱]기존 SRT앱에서 설정된 카드번호(즐겨찾는 구간) 등은 개선된 SRT앱에서 다시 설정하여야 하나요? 2021-01-05
61 [앱]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개선사항은 무엇인가요? 2021-01-05
60 [앱]승차권 조회, 예약, 결제, 발권, 환불 등 기존 SRT앱의 구매․ 환불 절차와 달리 변경된 사항이 있나... 2021-01-05
59 [앱]기존 SRT앱에서도 ‘더 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2021-01-05
1 2 3 4 5 6 7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