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공지사항 게시글 - SRT 궤도이탈에 관련 고객 보상 알림의 등록일, 내용 제공표
SRT 궤도이탈에 관련 고객 보상 알림
등록일 2022-07-04

SRT 궤도이탈에 따른 고객 보상 알림

7월 1일 열차 궤도이탈 사고로 열차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이에 따른 고객 보상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지연 배상 안내

  • 20분 이상 지연열차의 지연배상액은 결제수단으로 자동 환불되며,현금은 SR홈페이지 또는 SRT앱을 통해 배상 신청
    * 정기ㆍ회수승차권은 1회 운임을 기준으로 지연보상액 지불(역창구 방문)

2. 운휴열차(#358, #362, #373, #377) 보상 안내

  • 운휴열차 승차권은 전액 환불 및 10% 운임할인쿠폰 추가 제공

3. 도착역 대중교통이 운행 종료된 경우 심야교통비 지원

  • 23시 이후 도착, 2시간이상 지연열차 고객 대상으로 승차권 영수금액 내에서 교통비 지급
    * SR홈페이지 또는 SRT앱 > 지연배상신청 > 교통비신청 페이지 이용
신청하기

4. 사고에 따른 여행포기, 환승하지 못한 승차권 전액 환불

  • SR홈페이지 또는 SRT앱 고객의 소리를 통해 신청
신청하기

5. 열차 지연으로 반환 시 발생한 환불위약금 면제

  • SR홈페이지 또는 SRT앱 고객의 소리를 통해 신청
신청하기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SR 고객센터(☎1800-1472)로 문의 바랍니다. ※